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엑소 백현,시우민,첸, 원헨드레드 MC몽 품에 합류

등록일 2024년05월16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검찰TV방송]강명석 연예부기자=원헌드레드(ONE HUNDRED)가 밀리언마켓,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이어 엑소 백현이 설립한 INB100을 새 식구로 품었다.


                   (사진출처=INB100)

글로벌 프로듀싱 회사 원헌드레드는 16일 "INB100이 자회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INB100은 엑소 백현이 설립한 회사로, 백현 시우민 첸이 소속돼 있다.

원헌드레드는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과 가수 겸 작곡가 MC몽(신동현)이 공동 투자로 설립한 기업으로,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밀리언마켓의 모기업이다.

연예 매니지먼트 경력 30년의 강찬이 매니지먼트부문 대표가 이끌고 있는 INB100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전문화된 고급 인프라를 함께 누리게 됐다.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엑소 백현, 시우민, 첸이라는 막강한 IP를 추가하게 됐다"라며 "결국 양측 모두에게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윈-윈 전략'"이라고 밝혔다.

또 "김동준 대표가 양사의 총괄 대표, CJ E&M 매니지먼트부문 대표 출신 길종화 씨가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매니지먼트부문 대표를 맡는다"고 전했다

강명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