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개봉까지 일주일 남은 해적: 도깨비 깃발

- 코로나로 지친 관객에 즐거움 선사 예정

등록일 2022년01월20일 14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미지=헤적: 도깨비 깃발 포스터
 

[서울/검찰TV방송]장명석 기자=오는 26일 개봉을 앞 둔 '해적: 도깨비' 많은 관객들이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해적: 도깨비(이하 해적)는 더폰, 탐정 더 비기닝 등을 감독한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주연배우는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가 열연했으며 이외에도 요즘 신스틸러라 불리는 채수빈, 김성오, 박지환, 세훈등이 출연했다.

 

영화 내용은 자칭 고려 제일검인 의적단 두목 ‘무치’(강하늘)와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한효주). 한 배에서 운명을 함께하게 된 이들이지만 산과 바다, 태생부터 상극으로 사사건건 부딪히며 바람 잘 날 없는 항해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왜구선을 소탕하던 이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의 보물이 어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해적 인생에 다시없을 최대 규모의 보물을 찾아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라진 보물을 노리는 건 이들뿐만이 아니었으니!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역적 ‘부흥수’(권상우) 또한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드는데...! 해적과 의적, 그리고 역적 사라진 보물! 찾는 자가 주인이다!(출처 해적 소개 인용)

 

현재 코로나로 지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해적: 도깨비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장명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