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과 높은 하늘이 좋은 가을은 가족들과 가까운 교외로 나가 자연을 만끽하며 지내다 오고 싶은 계절이다. 거기에 맛있는 음식이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다.
수도권 서북부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이곳은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유로와 37번 국도 등을 통해 강남 등 수도권에서 교통정체 없이 도착할 수 있는 연천의 “자유로가든”을 만날 수 있다. 자유로CC, 자유로리조트내에 위치해 있어 주로 골프장과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리조트와 함께 있어 연천군을 지키는 관할 군부대의 국군장병들의 외박이나 훈련병들의 수료식이 있을 때 이곳을 찾는 이들이 늘며 조금씩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연천 백학자유로리조트에서 결혼, 돌잔치, 기업행사, 세미나, 워크숍등의 행사 이후 뒤풀이 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다.
서울-문산간고속도로가 있어 서울에서 불과 1시간 거리임에도 자연환경이 도심과 사뭇 다른 느낌이다. 음식점 앞쪽은 시야가 탁트인 넓은 풍경이 펼쳐져 있고 옆으로는 우거진 숲과 산책로가 있어 호젓한 곳에서 편안함과 여유를 한껏 즐기게 된다. 이 외에도 “자유로포차”, “자유로카페”가 같이 있어 아이들은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느긋하게 쉴 수 있어 싱그러운 자연 속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고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깊은 산속에 위치해 숙박과 식사가 가능한 숨겨져 있는 연천맛집 “자유로 가든”은 넓은 주차장과 높은 천장, 여러 개의 단체 룸 등을 구비해 쾌적하고 운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근처 임진강과 재인폭포등 지역 주요관광지가 있어 싱그러운 자연속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김학윤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아늑한 자리에서 맛과 여유를 즐길수 있는 일석이조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소중한 가족과 동료, 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함께 교외에서 잠시나마 답답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여유와 낭만을 만끽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