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군산시, ‘군산 비어포트’ 로컬 100% 수제맥주의 참맛 선보여

- 수제 맥주 체험 판매관(군산 비어포트)이 시민들의 호응

등록일 2022년03월10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미지=내용과 관련 없음
 

[군산/검찰TV방송]김정훈 기자=군산시 농업기술센터는 맥주보리 생산농가의 판로 및 농가부가수익 창출과 더불어 구도심 지역의 지역 경제 활성화 사업과 연계한 수제 맥주 체험 판매관(군산 비어포트)이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수제 맥주  체험 판매관은 지난해 12월 18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으며, 금암동 소재 ‘군산 째보스토리 1899(구 수협동부어판장)’ 1층에 위치한 ‘군산비어포트’는 직접 제조하는 수제맥주의 양조과정을 외부설명도를 통해 방문자의 이해를 돕도록 구현했으며, 4개소의 창업자가 운영하는 매장에서 지역에서 생산된 100% 맥아를 활용한 수제맥주를 탁트인 바다조망과 어우러져 맛볼 수 있다.

특히, 군산에서 생산되는 두줄보리를 이용해 맥아 및 엿기름으로 가공한 로컬상품의 소비진작을 통해 농가소득 증가 뿐만아니라 부가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점 또한 큰 의미가 있다.

김선주 먹거리정책과 과장은“국산100% 맥아를 활용해 만든 군산 수제맥주가 전국에서 인정받는 관광상품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정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