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네이처, “9월 초부터 온라인으로 전 세계 20개국 팬미팅 투어 진행, 팬들 만날 생각에 설레어”

“히트 작곡가 KUSH, 이단옆차기와 협업한 ‘어린애’, 새로운 모습 보여줄 수 있어 만족해”

등록일 2020년08월23일 03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어린애’로 기존과 180도 다른 강렬한 모습을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네이처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020 9월 호 화보를 진행했다.

 

촬영 내내 멤버들 간의 돈독함을 뽐냈던 네이처는 성숙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표정과 제스처로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6월 발표한어린애로 스웨덴 아이튠즈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네이처는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퓨어 섹시 콘셉트라 걱정했었는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분들도 많이 사랑해 주셔서 놀랍고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하며, “히트 작곡가 KUSH와 이단옆차기와의 새로운 협업으로 새로운 네이처의 모습을 만들어갈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아제르바이잔이란 국가에서 인지도가 급격히 올라가며 최근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던 네이처는여건이 되지 않아 해외 팬분들을 직접 만나볼 수 없다는 게 많이 아쉽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된 아제르바이잔 팬분들과의 만남으로 간접적으로나마 네이처의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 있을 다른 해외 온라인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전했다.

 

‘어린애’ 활동에 함께하지 못한 멤버 선샤인에 대한 아쉬움을 전하며다음 활동 때는 멤버 전원이 참여해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덧붙이기도 한 네이처는 9월 초부터 미국, 칠레, 폴란드, 루마니아, 멕시코, 페루, 일본 등 전 세계 20개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언제나 새로운 매력으로 믿고 듣는 네이처란 뜻의믿듣네그룹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되고 싶다는 네이처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2020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현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