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과학문화 웹드라마 '뉴런' 뜬다…21일

과기정통부·한국과학창의재단, 최초 제작한 웹드라마

등록일 2020년08월23일 0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9년 TVN 진심이 닿다,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로 얼굴을 알린 배우 박 윤이 2020년 하반기 방송예정인 과학문화 웹드라마 '뉴런'에서 여자주인공 '서현'역에 캐스팅이 확정됐다.

 

배우 박윤은 '우주의 첫사랑', '내마음의 그린' 등 다수의 웹 드라마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온 배우다.

 

특히 플라멩코, 발레, 가요댄스, 피아노 등 다양한 특기와 취미를 가지고 있는 박윤은 167cm, 46kg의 8등신 몸매와 뛰어난 외모를 자랑한다.


 

웹 드라마 '뉴런'은 이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고민,꿈,사랑을 그린 캠퍼스 로맨스물로 극 중 '뉴런'은 대학생활을 보다 완벽하게 하기 위한 각종 팁, 학과소개, 핫한피플,공모전, 취업, 창업 소식 등 대학의 모든것을 담아낸 대학생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이다.

 

박윤은 '뉴런'에서 모든 남자들의 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미모와 이미지를 가진  자타공인 '과문대 여신' 서현역을 맡았다.

 

좋아하는 남자 앞에선 어쩔 줄 몰라 하는 쑥맥이며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트라우마를 안고 살면서 늘 남들의 시선을 두려워 하지만 결국 과거를 버리고, 새롭게 나아 갈 힘을 '뉴런'에서 찾게 된다.

 

'뉴런'제작진은 "박윤은 연기 뿐 아니라 청춘멜로에 알맞은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배우라 생각해 캐스팅을 가장 먼저 확정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박윤은 그 동안 짧지만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 온것을 바탕으로 이번 웹 드라마 '뉴런'을 통해 대중들에게 좀 더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현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