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검찰TV방송]tvN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영혼 4등급 팀장? NO 1등급 신인!

등록일 2019년08월09일 17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별하이엔티 엔터테인먼트
 

 

지난 8월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악마는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연출 민진기, 극본 노혜영, 고내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해당 드라마에 출연 하고 있는 박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윤은 2019년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로 브라운관에 정식 데뷔를 마쳤다. 이어 얼마 전,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달성한 어벤져스: 엔드 게임과 콜라보한 비락식혜 CF의 주연으로 피곤한 현대인의 아침을 연기했다.

 

마치 비락식혜 x 어벤져스 광고와 이어지듯,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소울엔터 팀장 상희’ 역을 맡아 연기한다. 박윤이 열연한 ‘상희’는 극 중 주인공 정경호가 연기한 ‘하립’이 속한 소속사의 직원으로, 소속사 대표역을 맡은 배우 이엘과 호흡을 맞춰 좋은 연기

 

를 선보이게 된다. 상희는 상사에게 혼이 나는 모습이나 회식 자리에서의 모습 등 직장인들의 모습을 사실성 있게 표현하며, 판타지 드라마에 현실감을 더 한다.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SNL코리아’ 와 여진구, 공승연 주연의 드라마 ‘써클’을 연출한 민진기 감독과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각본을 쓴 노혜영 작가의 작품으로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등 연기력과 인기를 골고루 갖춘 스타 배우들이 출연하며,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 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매 주 수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전현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