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검찰TV방송]‘권아솔 복귀 선언 30분 후 촬영’…킴앤정TV에서 밝힌 권아솔 기자간담회 이야기

권아솔 기자간담회에 대해 킴앤정TV가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다뤘다.

등록일 2019년08월09일 17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로드FC
 

 

지난 8일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역삼 아르누보호텔에서 권아솔 기자간담회가 열렸다이날 권아솔(33, 팀 코리아MMA)과 ROAD FC 김대환 대표가 현장에 자리해 권아솔 복귀 소식을 전했다.

 

권아솔의 복귀는 하반기 ROAD FC 전라도 대회에서 이루어질 전망이다상대는 샤밀 자브로프가 유력한 상태다.

 

기자간담회에서 권아솔은 만수르 (바르나위에게지고 나서 쉬다가 왔고은퇴까지 고민했었다은퇴한다는 말은 아니었는데와전된 것 같다이기면 브라질로 선교 활동을 가기로 했으니까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민했었다선교를 갈 건데미뤄서 시간을 두고 만수르를 잡고 갈 예정이다.”라며 다시 ROAD FC 경기에 출전할 뜻을 밝혔다.

 

기자간담회가 끝난 후 권아솔은 ROAD 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대표가 함께하는 킴앤정TV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권아솔은 기자간담회에서 나온 남의철과의 대결복귀 결심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권아솔 에피소드를 담은 킴앤정TV는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9월 8일 대구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5의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과 박해진의 타이틀전이다.

전현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