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박지원 “암컷 기린상 한덕수, 욕심 과해 망해…수고 하셨다. 착한 한덕수로 돌아가라”

등록일 2025년05월12일 08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한덕수 국무총리, 박지원 의원)

 

서울/검촐TV방송]박기수 기자=12일 정치권에 따르면 박 의원은 전날 SNS를 통해 “한덕수는 무역협회장으로 취직할 생각 버리고 DJ(고 김대중 전 대통령)를 모셨을 때의 착한 한덕수로 돌아가라”며 이같이 말했다. 다만 박 의원은 “아무리 강한 권력이라도 정치는 민심을 못 이기고 경제는 시장을 못 이긴다. 한덕수 전 총리. 수고하셨다”고 전했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경선을 통과한 김문수 후보를 대신해 한덕수 전 총리로 후보를 교체하려 했으나 최종적으로 부결됐다. 당원 투표를 통해 김 후보가 당 대선 후보 지위를 회복한 것이다.

특히 한 전 총리 부인에 대해 “무속세계에선 김건희의 어머니 급이다”라고 언급해 한 전 총리의 반발을 샀던 박 의원은 “관상학의 대가 백재권 교수가 ‘암컷 기린상은 욕심이 과하면 망한다’고 했다”면서 “한 전 총리는 명리학에 밝다는 부인에게 물어보라”고 지적했다.

 

이어 한 전총리에게 (김대중 전 대통령)을 모셨을 때의 착한 한덕수로 돌아가셔야지 다시금 무역협회장으로 취직 하지 마시라 라고 말했다,

아울러 박 의원은 우여곡절 끝에 대선 후보 자리를 되찾은 김문수 후보에게 “축하한다”면서 “국민은 한 번 속지 두 번 속지 않으니 빅텐트, 단일화, 김덕수와 같은 말은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박기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