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트로트신동 빈예서 "봄예서"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5년04월08일 2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수 빈예서의 팬 콘서트 포스터. 소속사 제공)


검찰티비방송]이형석기자=4월 13일 오후 4시 30분, 트로트 신동 빈예서가 '봄 예서'라는 타이틀로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빈예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음악 감독은 유영호가 맡아, 빈예서의 음악적 색깔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훌륭한 밴드 멤버들이 함께 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밴드 마스터이자 드러머인 임청을 필두로,  기타리스트 한덕용과 강예리가 화려한 기타 연주로 무대를 채우고, 
베이스의 서영빈은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키보드에서는 김다희와 권소담이 각각의 매력을 발산하며, 구민상이 섹소폰, 정다운이 트럼펫, 김민수가 트럼본을 맡아 다채로운 악기를 통해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한, 코러스 정나현과 박가빈이 빈예서의 목소리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빈예서의 성장과 음악적 발전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하며 준비 중인 빈예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형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