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검찰TV방송]블랙아이드필승 1호 걸그룹 STAYC, “’케이팝의 미래’ 수식어 붙는 걸그룹 될 것”(앳스타일)

11월 12일 데뷔 STAYC, “데뷔곡,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장르 될 것”

등록일 2020년10월22일 2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앳스타일
 

 

[서울/검찰TV방송] 전현철 기자=블랙아이드필승의 자체 제작 1호 걸그룹 STAYC(스테이씨)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2020년 11월 호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STAYC는 신인 특유의 싱그럽고 활기찬 분위기로 촬영장을 밝히며 사랑스러움 가득한 6인 6색의 매력을 보여줬다.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를 작곡해 화제가 된 히트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이 자체 제작한 1호 걸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TAYC. 11월 12일 데뷔를 확정지은 STAYC는 “데뷔곡은 어리고 서툴지만, 대담하고 당찬 사랑을 노래하는 곡”이라며 “들어본 적 없는 장르가 될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데뷔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STAYC는 블랙아이드필승이 평소에도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며 “항상 인성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멋진 사람이 되는 것을 강조하신다”며 “비즈니스 관계가 아니라 함께 무대를 만들어나가는 동반자로서 많은 것을 함께 하려 하신다”고 든든한 조력자 블랙아이드필승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소녀시대같이 많은 추억들을 공유하며 오래갈 수 있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는 STAYC. ‘케이팝의 미래’라는 수식어가 붙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전하기도 한 STAYC는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개성 있는 음색에 주목해달라”며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멤버 전원 비주얼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STAYC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star1) 2020년 11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